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눈물의 여왕' 스페셜, 김수현·김지원·박성훈·곽동연·이주빈이 뒷이야기 털어놓는다

연예in뉴스

by 메디먼트뉴스 2024. 5. 4. 21:45

본문

[메디먼트뉴스 김민기 기자] 4일 방송되는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 스페셜 방송 '기적 같은 기록.zip'에서는 김수현, 김지원, 박성훈, 곽동연, 이주빈 등이 직접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와 '눈물의 여왕' 속 숨은 뒷이야기를 털어놓는다.

스튜디오에 등장한 배우들은 떨렸던 첫 대본 리딩 순간부터 좋아하는 장면, 각자의 TMI 등을 숨김없이 공개한다. 특히 '눈물의 여왕'은 사랑을 시작하는 커플부터 정점을 찍은 부부까지 다양한 관계성을 보여주며 몰입감을 높였던 만큼, 배우들이 직접 퀸즈 그룹 최고의 사랑꾼을 뽑는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또한 배우들이 고른 명장면과 함께 장면 속에 숨은 1cm도 공개하며 작품의 여운을 이어갈 예정이다. 애정이 물씬 느껴지는 주접 멘트와 궁금증을 속 시원히 해결해 주는 명쾌한 대답 등 배우들의 솔직 담백한 이야기가 기대된다.

무엇보다 이번 방송에서는 호랑이보다 무섭지만 내 사람에게는 여린 '고모크러쉬' 홍범자 역의 김정난이 내레이션을 맡아 흥미를 더한다. 극 중 캐릭터가 아닌 시청자의 입장으로 장면을 감상하며 거침없는 입담과 찐 리액션을 터트리는 김정난의 활약으로 더욱 재미를 더할 '눈물의 여왕' 스페셜 방송이 기대된다.

'눈물의 여왕' 스페셜 '기적 같은 기록.zip', 4일 밤 10시 40분에 방송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