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슈퍼스타K2' 출신 박보람 사망, 소속사 "지난 11일 늦은 밤 박보람이 갑작스럽게 우리의 곁을 떠났다"

연예in뉴스

by 메디먼트뉴스 2024. 4. 12. 09:31

본문

[메디먼트뉴스 한경숙 기자] 가수 박보람이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박보람의 소속사 제나두엔터테인먼트는 12일 공식 입장문을 통해 "비통하고 가슴 아픈 소식을 전하게 됐다. 지난 11일 늦은 밤 박보람이 갑작스럽게 우리의 곁을 떠났다"고 밝혔다.

이어 "제나두엔터테인먼트 동료 아티스트 및 임직원들 모두 너무나도 큰 슬픔 속에 고인을 마음 깊이 애도하고 있다. 박보람을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해 드리게 돼 더욱 가슴이 아프다"고 애도의 마음을 전했다.

소속사는 "장례 절차는 유가족들과 상의 후 빈소를 마련하여 치를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박보람은 2010년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2'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 2014년에는 '예뻐졌다'로 정식 데뷔했다. 그는 '애쓰지 마요' '못하겠어' '가만히 널 바라보면' 등 다양한 장르의 곡으로 사랑받았다.

지난 2월에는 '슈퍼스타K2'에서 인연을 맺은 허각과의 듀엣곡 '좋겠다'를 발매했다. 당시 제나두엔터테인먼트는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박보람이 이번 신곡 발매를 시작으로 정규 앨범을 준비 중이다"라고 전한 바 있어 더욱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박보람의 갑작스러운 죽음은 팬들과 연예계에 큰 충격을 주고 있다. 팬들은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박보람의 갑작스러운 죽음에 대한 애도와 아쉬움을 표하고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