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트와이스 채영, 자이언티와 열애설…6개월째 교제 중?

연예in뉴스

by 메디먼트뉴스 2024. 4. 5. 08:35

본문

[메디먼트뉴스 박민우 기자] 트와이스 멤버 채영과 가수 자이언티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5일 새벽 한 매체는 채영과 자이언티가 지난 6개월째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동료 이상의 감정을 품고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한다. 특히, 자이언티는 채영이 이상형으로 꼽는 '마르고 아티스트 면모가 있는 남성'이라는 점에서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두 사람은 한남동과 연희동에서 자주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목격된 것으로 알려졌다.

채영은 1999년생으로 2015년 트와이스 멤버로 데뷔했다. '치어 업', 'TT', '시그널', '팬시', 'Feel Special', 'MORE & MORE', 'I CAN'T STOP ME', 'CRY FOR ME', 'The Feels', 'Heart Shaker'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표하며 국내외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미니 13집 'With YOU-th'를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자이언티는 1989년생으로 2011년 '눈'으로 데뷔하며 가요계에 등장했다. '양화대교', '꺼내먹어요', '너였다면', '사랑이 떠나버렸네' 등 다수의 히트곡을 선보이며 멜로우한 감성과 뛰어난 음악성을 인정받았다.

두 사람의 열애설은 팬들과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팬들은 축하와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는 한편, 연애 사실 여부에 대한 확인을 요구하기도 하고 있다.

현재까지 채영과 자이언티의 소속사는 공식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