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가인, 남희석 MC 신고식 지원사격, '전국노래자랑' 진도군 편 31일 첫 방송

연예in뉴스

by 메디먼트뉴스 2024. 3. 31. 11:56

본문

 

[메디먼트뉴스 김진우 기자] KBS 1TV 대국민 참여형 오디션 프로그램 '전국노래자랑'이 새로운 MC 남희석을 맞아 31일 첫 방송을 앞두고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남희석은 송해, 김신영에 이어 '전국노래자랑'의 네 번째 MC로 낙점됐다. 그는 지난 6일 진행된 '전라남도 진도군 편' 녹화를 통해 첫 마이크를 잡았다. 남희석은 "송해 선생님께서 오랫동안 닦아주신 자리를 이어받고, 김신영 씨가 채워준 젊은 에너지를 이어가 여러분의 행복을 안방에 전달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남희석은 특유의 넉살과 편안함으로 진도군 참가자들과 친근감 넘치는 케미를 선보였다. 또한 흥 넘치는 참가자의 댄스 파트너가 되어 몸을 사리지 않는 열정을 보여주기도 했다.

 

진도 출신 국민가수 송가인이 남희석의 MC 신고식을 지원사격한다. 송가인은 '한 많은 대동강', '밤차에서'를 열창하며 축제의 열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남희석과의 인터뷰에서는 맛깔스러운 티키타카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흥미를 유발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국환, 영기, 유지나, 최영철 등 유명 가수들의 스페셜 축하 무대도 준비됐다. 다채로운 볼거리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남희석은 진도군 편 녹화를 마친 후 "진도 참가자분들 실력이 정말 기가 막히더라. 진도는 노래에 자부심이 있는 곳이다.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44년 전통의 국내 최고, 최장수 예능 프로그램 '전국노래자랑'은 매주 일요일 낮 12시 10분에 방송된다. '전라남도 진도군 편'은 오는 31일에 방송될 예정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