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사 75억 집 공개에 이어 억대 생일파티…해외 가수 축하 무대까지

연예in뉴스

by 메디먼트뉴스 2024. 3. 31. 19:35

본문

[메디먼트뉴스 박민우 기자] 최근 75억원대 단독주택을 전액 현금으로 매입한 것으로 알려진 그룹 블랙핑크 리사가 화려한 생일 파티를 열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30일 리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7번째 생일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준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화려한 골드 톤 드레스, 이브닝드레스 등을 입고 포즈를 취하는 리사의 모습이 담겨 있다. 리사는 레드 립 메이크업을 하고 평소보다 화려하게 스타일링한 모습이다.

리사는 자신이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불가리'의 수천만원대 주얼리를 착용했다. 목걸이는 9000만원대, 팔찌 하나는 5000만원대에 달한다. 드레스는 1700만원대의 '오스카 드 라 렌타', 188만원대의 '알렉스 페리' 제품을 선택했다. 생일파티 패션만 억 소리가 절로 나온다.

사진에는 리사의 무대 위 모습이 장식된 생일 케이크 앞에서 감동을 한 듯 입을 가린 채 고개를 숙이는 리사의 모습도 담겨 있다. 또한 사진에는 리사의 생일을 맞아 축하 무대를 펼치는 해외 가수들의 모습도 담겨 눈길을 끌었다. 현장에는 같은 태국 출신 아이돌인 그룹 (여자)아이들의 민니가 참석하기도 했다.

누리꾼들은 "스케일이 다르다" "해외 재벌 생일파티 느낌이다" "영앤리치프리티 인생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최근 개인 소속사 라우드를 설립한 리사는 서울 성북구 성북동에 위치한 75억원대 단독주택을 전액 현금으로 매입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됐다. 리사의 집은 지하 1층, 지상 2층 규모를 자랑한다. 리사는 '라우드' 유튜브를 통해 집 내부와 함께 2억 4000만원대의 벤츠 지바겐 SUV를 타는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리사는 블랙핑크 멤버로서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막대한 수익을 올리고 있다. 그녀는 패션, 뷰티, 음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며 자신의 영향력을 넓혀나가고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