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서범, 모친상...조갑경 시모상

연예in뉴스

by 메디먼트뉴스 2024. 5. 6. 17:21

본문

[메디먼트뉴스 한경숙 기자] 가수 홍서범의 어머니가 6일 별세했다고 가요계 관계자가 전했다. 홍서범은 지난 2022년 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어머니가 투병 중이라는 소식을 전한 바 있다.

고인의 나이, 사망 원인 등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홍서범은 지난 2022년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어머니가 투병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그는 당시 "어머니가 병으로 힘들어하시는 모습을 보면 가슴이 아프지만, 저는 가수로서 무대에 서야 한다는 책임감을 느낀다"고 말하며 가족과의 어려움을 털어놓았다.

또한 그는 "어머니께서 제가 노래하는 모습을 좋아하셨기 때문에, 제가 무대에 서는 것이 어머니께 대한 효도라고 생각한다"며 어머니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홍서범의 어머니의 갑작스러운 죽음에 가족과 팬들은 깊은 슬픔에 잠겼다. 홍서범의 가족들은 슬픔을 감추지 못하며, 팬들은 홍서범에게 위로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고인의 빈소는 서울 동국대학교 일산 장례식장 VIP 실에 마련됐다. 발인은 오는 8일 오전 8시 30분이며, 장지는 서울시립 승화원이다.

홍서범은 가수 조갑경과 1994년 결혼해 슬하에 1남 2녀를 두고 있다. 그는 꾸준한 활동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이며, 앞으로 어떤 활동을 펼칠지 기대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