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슬기, 다이아수저 인정 "아버지 성형외과 병원장"...'솔로지옥2' 덱스 깜짝 이벤트에 감동

연예in뉴스

by 메디먼트뉴스 2024. 5. 2. 21:03

본문

[메디먼트뉴스 김민기 기자] 배우 신슬기가 '솔로지옥2' 출연 비하인드와 가족 이야기를 솔직하게 밝히며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이하 '라스')에는 배우 신슬기가 출연했다. '라스' '대세체전' 특집에 출연한 신슬기는 연애 프로그램 '솔로지옥2' 출연 당시 이야기를 나누었다.

'솔로지옥2'에서 덱스와 썸 타는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신슬기는 드라마 시사회에 깜짝 등장한 덱스의 감동적인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공개했다.

또한 신슬기는 '솔로지옥3'를 본 소감을 묻는 질문에 "신슬기만 한 출연자는 없더라"라며 유쾌하게 답변하며 '솔로지옥2' 출연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드라마 '피라미드 게임'을 통해 배우로 데뷔한 신슬기는 학창 시절부터 리더십을 발휘하며 초, 중, 고등학교 때까지 반장을 맡았다고 밝혔다. 서울대학교 음악대학을 졸업한 재능 넘치는 배우임을 알렸다.

이어 신슬기는 아버지가 성형외과 병원장이라고 밝히며 MC들의 질문에 "다이아 수저 맞다"라고 솔직하게 답변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피라미드 게임'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김지연, 장다아 등 출연진들과의 우정을 자랑하기도 했다. 촬영 중 긴장했던 순간에 중심을 잡아준 김지연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진한 우정을 드러냈다.

또한 악역을 맡았던 장다아가 실제로는 천사 같고 씩씩하다고 말하며 "지금도 독서 토론을 가장한 와인 모임을 한다"고 밝혀 특별한 케미를 과시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