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재석·이적·이용진·육성재·호시·카리나, KBS 신규 파일럿 예능 '싱크로유' MC 확정

연예in뉴스

by 메디먼트뉴스 2024. 4. 8. 10:18

본문

[메디먼트뉴스 김진우 기자] KBS 2TV가 유재석, 이적, 이용진, 육성재, 세븐틴 호시, 에스파 카리나를 MC로 내세운 신규 파일럿 예능 '싱크로유'를 선보인다.

8일 '싱크로유' 측은 "MC진을 확정 짓고 출격한다"고 밝혔다. '싱크로유'는 AI가 만들어낸 싱크로율 99%의 무대 속에서 목소리가 곧 명함인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직접 선보이는 환상의 커버 무대를 찾아내는 버라이어티 뮤직쇼다.

'싱크로유'는 특히 유재석의 4년 만의 음악 예능 복귀로 화제다. 유재석은 '슈가맨' 이후 4년 만에 음악 예능에 출연하며 '싱크로유'를 이끌 예정이다. 'top 100 귀'라고 자부하는 유재석의 활약에 기대감이 높다.

이적과 이용진의 합류도 기대를 모은다. 이적은 '천재 싱어송라이터'로서 음악적 조예를 뽐낼 예정이고, 이용진은 '개가수'로서 유쾌한 입담과 예능감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돌 라인' 육성재, 호시, 카리나의 활약도 '싱크로유'의 또 다른 관전 포인트다. 육성재는 노래, 연기, 예능 다방면에서 활약하는 만능캐로서, 호시는 월드스타 세븐틴의 멤버로서 독보적인 예능감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카리나는 4세대 걸그룹의 대표주자로서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싱크로유 패밀리'로 활약할 유재석, 이적, 이용진, 육성재, 호시, 카리나는 AI가 만들어낸 99%의 싱크로율 속에 숨겨진 진짜 1%의 특별함을 찾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이 과정에서 드러날 MC들의 고막대결과 케미스트리 역시 '싱크로유'에서 놓칠 수 없는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