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손예진 유모차 끌고 봄나들이, 아들과 행복한 피크닉 사진 공개

연예in뉴스

by 메디먼트뉴스 2024. 4. 9. 12:54

본문

[메디먼트뉴스 이민호 기자] 배우 손예진이 아들과 함께 피크닉을 즐기는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었다.

7일 손예진은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다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내일부터 다시 시작! 팟팅"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손예진은 파란색 오버롤과 검은색 볼캡,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편안한 캐주얼룩을 선보였다. 햇살 가득한 야외에서 돗자리에 앉아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손예진의 모습은 행복감으로 가득 차 있다.

특히 손예진 뒤쪽에 자리한 유모차는 팬들의 관심을 끌었다. 유모차에는 손예진의 반려견도 함께 있어, 손예진이 남편 현빈과 아들, 반려견 등 가족들과 함께 단란한 시간을 보냈다는 것을 짐작할 수 있다.

손예진은 2022년 3월 배우 현빈과 결혼 후 같은 해 11월 아들을 출산하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오고 있다. 아들의 모습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유모차를 통해 아들의 존재를 확인할 수 있어 팬들은 훈훈한 감정을 느꼈다.

손예진의 피크닉 사진은 공개된 지 몇 시간 만에 수십만 건의 좋아요와 댓글을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팬들은 "아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길 바라요", "따뜻한 가정 보니 마음이 따뜻해져요", "앞으로도 행복한 모습 보여주세요" 등의 응원 메시지를 남겼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