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샤이니 온유, 신생 기획사 그리핀 엔터테인먼트와 새출발

연예in뉴스

by 메디먼트뉴스 2024. 4. 3. 13:36

본문

[메디먼트뉴스 김진우 기자] 샤이니 온유가 신생 기획사 그리핀 엔터테인먼트(GRIFFIN Entertainment)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새 출발을 알렸다.

그리핀 엔터테인먼트는 '어떤 역경에도 보석을 지키는 수호의 동물인 그리핀'에서 착안하여 각자의 색으로 빛나는 아티스트를 보호하고 그들의 재능과 역량을 꽃피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장문성 대표는 "온유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그리핀 엔터테인먼트가 아티스트의 안식처가 될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적극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온유는 전속계약 소식과 함께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포근한 분위기의 니트 착장으로 멋을 낸 온유는 한층 성숙해진 매력을 자랑한다. 진중한 눈빛에서는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느껴진다.

그리핀 엔터테인먼트의 첫 번째 아티스트인 온유는 2008년 샤이니로 데뷔하여 그룹 활동과 더불어 솔로 아티스트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 2장의 미니앨범 'VOICE', 'DICE'와 정규앨범 'Circle'을 발매하며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구축했다. 국내외에서 솔로 콘서트를 개최하며 대중성과 팬덤을 모두 갖춘 보컬리스트로 입지를 굳혔다.

온유의 새 출발은 팬들에게 큰 기대감을 안겨준다. 그리핀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온유가 보여줄 새로운 음악적 변신과 활동에 귀추가 주목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