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화사, 비키니 사진으로 'I LOVE MY BODY' 신념 이어가…구릿빛 피부와 탄탄한 보디라인 자랑

연예in뉴스

by 메디먼트뉴스 2024. 4. 2. 22:34

본문

[메디먼트뉴스 이광익 기자] 마마무 멤버 화사가 비키니 사진을 공개하며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화사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빨간 끈 비키니를 입고 잔디밭에 누워 책을 읽는 사진을 업로드했다.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화사의 구릿빛 피부와 탄탄한 보디라인은 더욱 빛을 발하고 있다.

화사는 지난해 6월 디지털 싱글 'I Love My Body(아이 러브 마이 바디)'를 발매하며 타인의 시선이 아닌 나만의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메시지를 전했다. 당시 화사는 과감한 노출과 당당한 태도로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며 많은 팬들의 지지와 사랑을 받았다.

새해에도 화사는 건강한 몸을 가꾸며 'I LOVE MY BODY' 신념을 이어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비키니 사진은 화사가 자신의 몸을 사랑하고 존중하는 태도를 변함없이 유지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증거로 해석된다.

화사의 비키니 사진은 온라인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팬들은 화사의 건강한 몸과 자신감 넘치는 모습에 칭찬과 지지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화사는 마마무 멤버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새 소속사 피네이션과 함께 새로운 시작을 알렸으며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화사의 'I LOVE MY BODY' 신념은 많은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다. 화사는 앞으로도 자신감 넘치는 모습과 건강한 에너지로 팬들을 만날 것으로 기대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