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다예 김상혁 SNS 설전, 김상혁 SNS "함구의뜻 모르나?"

연예in뉴스

by 메디먼트뉴스 2021. 6. 25. 08:41

본문

[스타인뉴스 안장민 기자] 그룹 클릭비 출신 김상혁이 전 아내이자 쇼핑몰 CEO 송다예의 경고에 대해 답변했다.

김상혁은 24일 오후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함구의뜻 모르나? 누구에 잘못이라고 한 적도 없고 그냥 말 안 하고 싶다고 했다"는 글을 남겼다.

이어 "있는 거 없는 거 다 엮어서 이슈는 지가 만들어내고 기사는 내가 내니? 그냥 정황도 안보고 열폭하지?"라고 적었다.

이에 앞서 김상혁은 유튜브 채널 ‘베짱이엔터테인먼트’에서 무속인들과 만나는 코너‘애동신당’에 출연해 이혼에 대해 "알려진 것도 많은데 안 알려진 일들도 많다. 살면서 겪지 않아도 될 일들을 많이 겪었다. 개인사면 이야기하겠는데 상대 때문에 함구하고 있는 게 많다"고 했다.

이후 송다예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슈 되길 원하는 것 같은데 원하는 대로 시원하게 공개할까요? 누가 누굴 생각해서 뭘 함구한다는 건지? 한 번만 더 언급하면 제가 공개할게요. 가만히 잘 사는 사람 건드리지 맙시다"라고 불쾌함을 드러낸 바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