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현아, 탄탄한 각선미 과시 "용준형과 열애 중, 너무 좋아!"

연예in뉴스

by 메디먼트뉴스 2024. 4. 21. 22:51

본문

[메디먼트뉴스 이민호 기자] 가수 현아가 탄탄한 각선미와 과감한 패션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현아는 지난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현아는 흰 원피스를 입고 다리를 뻗은 채 늘씬한 각선미를 과시하며 건강한 아름다움을 자랑했다. 또한 핫팬츠와 긴 양말, 구두를 매치한 모습에서는 과감한 패션 감각을 보여주었다.

특히 빨간색 가죽 재킷을 걸친 뒤 어깨에 새긴 타투를 공개하며 독특한 매력을 드러냈다.

현아는 지난 1월 가수 용준형과의 열애를 공식화하며 화제가 되었다.

당시 현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용준형과의 사진을 게재하며 "❤️"라는 글을 남겼고, 용준형 또한 같은 사진을 게재하며 "❤️"라고 답했다.

이후 두 사람은 서로의 SNS 계정에 서로를 언급하거나 사진을 공유하며 열애를 이어가고 있다.

현아는 최근 유튜브 채널 '조현아의 목요일 밤'에 출연하며 용준형과의 열애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조현아가 "좋아 요즘? 연애하니까?"라고 묻자 현아는 "너무 좋다"라고 답했다.

또한 "나는 내가 일하는 것에 있어 용기를 주는 사람을 만나서 감사하다"며 "솔직히 남들 시선이라는 거 너무 신경 쓰이는데, 그런데 그걸 신경 쓰고 쫓다 보면 행복의 가치에 대해 잃어버릴 때가 있다, 그래서 저는 그것보다는 나의 현재, 그런 것들에 집중한다"고 말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