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상엽, 조항리 아나운서와 달콤한 결혼 이야기…“협의해야 한다”

연예in뉴스

by 메디먼트뉴스 2024. 4. 12. 22:28

본문

[메디먼트뉴스 김진우 기자] 배우 이상엽이 최근 방송에서 조항리 아나운서와의 결혼 이야기를 나누며 사랑꾼 면모를 보였다.

12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이상엽은 절친이자 결혼 선배인 조항리 아나운서와 만나 웨딩 사진을 언급하며 "형은 사진 (벽에) 걸어놓을 거냐"라고 물었다.

이에 이상엽은 "개인적으로는 했으면 좋겠는데 아직 적절하게 협의(?)가 되지 않았다"고 답변하며 조심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이상엽은 이어 "정정하겠다. 협의라기보다 허락을 받아야 한다"고 말하며 조항리 아나운서에게 결혼 허락을 구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모든 건 다 협의고, 상부 지시다"라며 유부남들의 공감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이상엽은 "나 좀 덜 혼나고 싶다. 칭찬받는 내가 되고 싶다"라고 덧붙여 유부남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상엽의 사랑꾼 면모를 드러낸 이번 방송은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했다. 앞으로 이상엽과 조항리 아나운서의 결혼 소식이 전해지기를 기대하는 팬들이 많다.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연예계 스타들이 혼자 먹기에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하고, 이 중 메뉴 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승리한 메뉴가 방송 다음 날 실제로 전국의 편의점에서 출시되는 신개념 편의점 신상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