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르세라핌 카즈하 & 앤팀 케이, 2년째 열애 중 일본 매체 보도...카즈하와 케이 모두 일본 출신이자 하이브 소속

연예in뉴스

by 메디먼트뉴스 2024. 4. 3. 15:02

본문

[메디먼트뉴스 정원욱 기자]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의 멤버인 카즈하(20, 나카무라 카즈하)와 그룹 앤팀(&TEAM)의 케이26(코가 유다이)가 이미 2년째 연인 관계에 있다는 보도가 나왔다.

일본 매체 주간문춘(週刊文春)은 3일 유료 기사를 통해 카즈하와 케이가 열애 중임을 보도했다.

주간문춘은 이전날부터 K팝 그룹의 연애설 보도를 예고하며, 해당 기사에서는 카즈하와 케이가 지난 2022년 여름께부터 교제를 시작해 현재까지 약 2년 동안 교제 중임을 보도했다.

이 매체는 두 사람이 지난해 여름쯤 하이브에게 열애 사실을 들킨 후 한 차례 결별한 뒤, 가을쯤 다시 비밀 연애를 시작했다고도 전했다.
주간문춘은 또한 카즈하가 지난달 17일 늦은 시간에 일본 긴자에 위치한 고급 식당을 방문한 사진을 공개했으며, 추가적인 보도도 예고했다.

보도에 따르면 하이브는 "(카즈하, 케이가) 친구로서 식사한 것은 사실"이라는 입장을 전달했다. 그러나 하이브는 추가 질문에 대해서는 묵묵부답이다.

카즈하와 케이는 모두 일본 출신이자 하이브 소속 가수로, 카즈하는 2022년 5월 르세라핌의 데뷔 앨범 'FEARLESS'로 활동을 시작했고, 케이는 2020년 방영된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I-LAND'를 통해 2022년 11월 첫 싱글 'Under the skin'으로 데뷔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