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수민 원혁 결혼, 이용식 딸 이수민 결혼식에서 눈물 흘려

연예in뉴스

by 메디먼트뉴스 2024. 4. 2. 23:13

본문

[메디먼트뉴스 이민호 기자] 코미디언 이용식이 2일 딸 이수민과 뮤지컬 배우 겸 가수 원혁의 결혼식에서 눈물을 흘렸다.

이수민과 원혁은 오늘 서울 광진구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에는 가족들과 친척, 가까운 지인들이 참석해 두 사람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했다.

이용식은 딸 이수민과 함께 버진 로드를 걷는 순간 감정이 복받쳐 눈물을 감추지 못했다. 딸 이수민도 마찬가지였다. 이수민 또한 눈시울이 붉어져 금방이라도 눈물이 떨어질 듯 했다.

이수민은 이용식의 딸로 이름을 알렸다. 이용식이 ‘1호가 될 순 없어’에 출연할 때 함께 등장한 이수민은 몰라보게 달라진 얼굴과 다이어트를 한 몸매를 공개해 화제가 됐다. 그리고 그의 남자친구는 ‘미스터트롯2’에 출연했던 뮤지컬 배우 겸 가수 원혁이다. 원혁은 ‘미스터트롯2’에 출전해 이수민과 열애 중임을 밝혔고, 결혼 반대를 이겨내고 이수민을 지키고자 한다는 각오로 박수를 받았다.

이수민과 원혁은 이용식의 결혼 허락을 받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이수민은 중간에서 이용식과 원혁이 만날 자리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고, 원혁은 트로트를 좋아하는 이용식을 위해 ‘미스터트롯2’에 출전했다. 두 사람의 노력이 결실을 맺었고, 이용식은 마음을 열고 딸의 결혼을 허락하고 원혁을 사위로 받아들였다.

결혼을 앞두고 원혁은 “주마등처럼 많은 일들이 스쳐지나간다. 그 어떤 것도 예측할 수 없었던 시간들과 감정이 모이고 모여서 오늘까지 오게 됐다. 많이 부족하고 모자란 날 허락해주신 장이어른, 장모님 너무 감사하고 사랑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원혁은 현재 장인어른 이용식과 함께 다양한 무대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결혼 적령기 청년들을 응원하는 뜻으로 주례, 축가 재능 기부에 나선 바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