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러블리즈 케이, 미주 밤 생활 폭로…“낮에 나가고 언니는 밤에만…”

연예in뉴스

by 메디먼트뉴스 2024. 3. 30. 20:52

본문

[메디먼트뉴스 김진우 기자] 러블리즈 케이가 멤버 미주의 은밀한 숙소 생활을 폭로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30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장효종, 왕종석, 작가 최혜정)에서 러블리즈는 오랜만에 완전체 출연으로 화제를 모았다.

특히 미주와 룸메이트였던 케이는 "미주 언니와 싸울 일이 없었다"라고 말하며 "저는 낮에 나가고 언니는 밤에만..."이라고 의미심장한 발언을 했다. 이에 '놀면 뭐하니?' 멤버들은 월척을 건듯하며 "브라보!"라고 감탄을 표했다.

미주는 갑작스러운 폭로에 당황하며 손으로 촬영 중단 표시를 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더했다.

케이의 발언은 미주의 은밀한 밤 생활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과연 미주는 밤에 어떤 활동을 하는 것일까?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흥미로운 포인트로 남았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러블리즈 멤버들의 유쾌한 입담과 팀워크가 돋보였다. 오랜만에 뭉친 러블리즈는 완벽한 케미를 보여주며 '놀면 뭐하니?'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러블리즈의 활약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