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채민-류다인, '럽스타그램'으로 달달한 열애 인증...일타스캔들'에서 인연 맺어

연예in뉴스

by 메디먼트뉴스 2024. 3. 26. 13:56

본문

[메디먼트뉴스 박규범 기자] 배우 이채민(23)과 류다인(23)이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서로를 향한 애정을 숨김없이 드러내는 '럽스타그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5일 데이트 목격담 영상이 확산된 후 이채민과 류다인은 동일한 의상을 입은 사진을 공개하며 열애를 인정했다. 이어 류다인은 드라마 '피라미드 게임' 종영 소감에 이채민이 응원을 보내자 "사랑한다 고맙다"라고 답하며 달달한 모습을 보였다.

이채민과 류다인은 지난해 드라마 '일타스캔들'에서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후 꾸준히 연락을 이어오며 서로를 지지해왔고, 최근 공식 연애를 시작하게 됐다.

이채민은 드라마 '하이클래스',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이번 생도 잘 부탁해' 등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현재 '뮤직뱅크' MC로 활약하며 넷플릭스 드라마 '하이라키'에도 출연한다.

류다인은 드라마 '18 어게인'으로 데뷔 후 '피라미드 게임'에서 첫 주연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배우다.

이채민과 류다인은 '럽스타그램'을 통해 서로를 향한 깊은 애정을 드러내며 팬들의 축복을 받고 있다. 앞으로 두 사람의 행보에 많은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