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준일 코로나 망언? "코로나 빨리 걸리는게…"경솔한 발언으로 또 논란

연예in뉴스

by 메디먼트뉴스 2022. 2. 27. 14:17

본문

[스타인뉴스 양경모 기자] 가수 양준일이 또 막말 논란에 휩싸였다.

양준일은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한 라이브 방송에서 "(코로나19) 오미크론에 걸리면 6개월 동안 백신 패스가 나온다고 하더라. 깜짝 놀랐다"며 "'그렇게 되면 다 모여도 되나?' 혼자 이런 생각을 해봤다"는 발언을 내놨다.

이에 제작진은 "조심하셔야 한다. 그래도 일단 안 걸리는 게 좋다"며 상황을 수습하려 했지만, 양준일은 "내가 생각했던 건 그냥 빨리 걸리는 게…"고 덧붙이기도 했다.

해당 발언이 논란이 되자 양준일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과문을 남겼다. 그는 "제 어리석음으로 상처를 드려 정말 죄송하다"며 "저는 우리가 다른 사람들처럼 COVID에 대한 두려움 없이 살 수 있는 날들을 간절히 바란다. 제 말이 그 외에 다른 것을 반영했다면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제가 선택하는 단어는 주의하도록 노력하겠다. 저는 저의 부족한 생각이 밝혀지면서 그것을 통해 또다시 배우려고 노력하겠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덧붙였다.

이하 양준일 인스타그램 전문.


I am so sorry i offended people with my stupidity.

I long for days when we can live without the fear of covid just like everyone else.
I apologize if my words reflected anything else besides that.
My choice of words, i will try to be careful again.
As my short-sighted thoughts come to light, i will do my best to learn from it, to become a better person.
So sorry.

제 어리석음으로 상처를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저는 우리가 다른 사람들처럼 COVID에 대한 두려움 없이 살 수 있는 날들을 간절히 바랍니다.
제 말이 그 외에 다른 것을 반영했다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제가 선택하는 단어는 주의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는 저의 부족한 생각이 밝혀지면서 그것을 통해 또다시 배우려고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