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혜리 1박2일, '먹짱' 등장...음식 취향 고백 "다 좋아하는데 한식파. 문세윤 주니어다”

연예in뉴스

by 메디먼트뉴스 2021. 12. 13. 08:55

본문

[스타인뉴스 박규범 기자] 밥을 진짜 왜 안 주냐는 혜리의 해맑음이 제작진을 무장해제시켰다.

12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1박2일 시즌4’(CP 이황선)에서는 ‘목포의 맛 특집’ 편이 전파를 탔다.

먹짱으로 혜리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김종민은 따뜻하게 머리부터 턱까지 감싸고 온 혜리를 보곤 “낙지 같다”고 비유해 웃음을 안겼다. 혜리는 “이거 최신 유행템이에요”라고 응수했다. 혜리는 먹짱으로 온 만큼 음식 취향을 고백했다. “다 좋아하는데 한식파”라면서 “문세윤 주니어다”라고 인정했다.

문세윤은 “이 친구 가장 놀라운 게 얼굴이 굉장히 작잖아요. 입을 벌리는 순간 이 만큼이 다 들어간다”면서 “너무 시원시원하게 복스럽게 먹는다”고 먹제자임을 인정했다. 라비는 “연예계에 혜라인이 있어요”라며 평소 혜리와의 친분을 과시했다. 혜리는 혜라인에 대해 “라비, 한해 이 정도? 조촐해요”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본격적인 복불복 게임에 앞서 혜리는 문세윤과 팀을 이뤘고, 연정훈과 김종민이 한 팀이 되었다. 그리고 막내즈 딘딘과 라비가 한 팀이 되었다. 혜리는 문세윤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먹방으로 왔기 때문에 잘 먹을 수 있는 사람을 골랐다”고 설명했다.

점심 복불복 게임의 우승자는 김종민과 연정훈이었다. 쫄복탕을 한 국자 맛봤던 혜리는 그 맛을 잊지 못해 시무룩한 표정을 지었다. 급 텐션이 떨어진 혜리는 "근데 왜 진짜 안 줘요? 밥은 줘야지"라고 항의했다. 평소 ‘1박2일’에서 당연시 되는 것을 혜리가 반복적으로 의문을 갖고 멤버들을 웃음을 터트렸다.

한편 ‘1박2일 시즌4’는 우리가 알고 있는, 우리가 알지 못하는 아름다운 우리나라를 유쾌한 여섯 남자와 함께 1박 2일 여행을 떠나는 프로그램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