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샤이니 키, 선공개 싱글곡 ‘Hate that…’ 으로 국내외 차트 1위 석권

연예in뉴스

by 메디먼트뉴스 2021. 9. 1. 10:56

본문

[스타인뉴스 한서윤 인턴기자] 그룹 샤이니의 키의 선공개 싱글 ‘Hate that…’(헤이트 댓)이 지난 30일 공개 이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키가 새 솔로 앨범 발매에 앞서 선보이는 신곡 ‘Hate that…’은 8월 30일 오후 6시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공개 되었다.

선공개 싱글 발매 이후, 'Hate that…'(헤이트 댓)은 국내외 차트 정상을 석권했다. 지난 30일 발표된 'Hate that…'은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콜롬비아, 사우디아라비아, 싱가포르, 태국, 몽골, 파나마, 대만, 리투아니아, 베트남, 페루 등 전 세계 10개 지역 1위에 올랐다. 더불어 이번 신곡은 공개 이후 벅스, 바이브 1위를 차지하는 등 국내 음원 차트에서도 상위권을 기록하며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신곡 ‘Hate that…’은 센티멘털한 기타 선율과 세련된 리듬감이 인상적인 R&B 장르의 곡으로, 독백 형식의 가사에는 이별 후 상대가 자신을 잊은 채 잘 지내지 않길 바라는 마음을 솔직하게 담았으며, 키의 섬세한 가창과 피처링으로 참여한 태연의 애절한 음색이 어우러져 귀를 매료시킨다.

더불어 이번 뮤직비디오는 이별을 주제로 한 가사에 맞춰 서로 다른 공간감이 느껴지는 장면들로 구성해 곡의 몰입을 더하며, 키와 태연이 함께 출연해 더욱 화제를 모았다.


한편, 키는 9월말 새 솔로 앨범을 발매와 온라인 솔로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