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CT 루카스, 사생활 논란 사과... 유닛 활동 중단

연예in뉴스

by 메디먼트뉴스 2021. 8. 25. 20:13

본문

[스타인뉴스 진유민 인턴기자] 25일 루카스와 SM엔터테인먼트는 루카스의 사생활 논란에 대한 공식 입장을 냈다. 첫 논란 의혹 이후 약 이틀 만에 게재된 공식 입장이었다.

 

앞서 루카스는 지난 23일 전 여자친구 A씨가 ‘루카스로부터 가스라이팅과 금전적 요구를 당했다’고 트위터에 폭로 글을 올려 사생활 논란을 일은 바가 있다. 다음 날 24일 또 다른 폭로가 이어졌다. 중국인 B씨는 개인 웨이보 계정을 통해 ‘어제의 게시물(폭로 글)과 나의 경험이 놀라울 정도로 겹쳤다’며 루카스가 자신에게 팀 동료 비하와 금전적 요구를 했다고 설명했다.

 

두 폭로 글로 논란이 점차 커지자 루카스는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과문을 작성했다. 루카스는 “저의 잘못된 행동으로 인해 상처받은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사과문의 운을 뗐다. 이어 “최근 며칠간의 상황을 보면서, 제 지난 행동을 돌아보고 진심으로 반성하게 되었다. 그렇게 돌아본 제 과거의 행동은, 분명 잘못된 부분이었고, 팬 여러분께서 오랫동안 주신 성원과 지지를 저버린 무책임한 행동이었다”고 전했다.

 

또한 “다시 한번 저의 행동으로 인해 실망감을 느끼셨을 모든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싶다. 다시는 이런 일이 없도록 하며, 예정된 활동을 모두 중단하고 반성하는 시간을 갖겠다”며 오늘(25일) 오후 6시 공개 예정이었던 WayV 싱글 'Jalapeño' 활동 중단을 선언했다. 마지막으로 소속 그룹 멤버들과 회사 스태프, 협력 업체 및 방송국 관계자들에게 사과를 전하며 사과문을 마무리했다.

 

SM엔터테인먼트 역시 공식 입장을 통해 “소속 아티스트 루카스의 사생활 이슈로 인해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며 “루카스는 본인의 잘못된 행동으로 큰 상처와 실망을 드린 점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 있으며, 당사 역시 아티스트 관리에 미흡했던 부분에 대해 책임을 통감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루카스는 화려한 비주얼과 매력적인 저음, 독특한 예능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루카스 사과문 전문-

 

루카스입니다.

저의 잘못된 행동으로 인해 상처받은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만약 기회를 주신다면 직접 꼭 사과의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이번 일로 인해 저에게 많은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신 팬분들께도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최근 며칠간의 상황을 보면서, 제 지난 행동을 돌아보고 진심으로 반성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돌아본 제 과거의 행동은, 분명 잘못된 부분이었고, 팬 여러분께서 오랫동안 주신 성원과 지지를 저버린 무책임한 행동이었습니다.

다시 한번 저의 행동으로 인해 실망감을 느끼셨을 모든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다시는 이런 일이 없도록 하며, 예정된 활동을 모두 중단하고 반성하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저희 멤버들과 회사 스태프, 여러 협력 업체, 방송국 관계자 분들께도 피해를 끼쳐 죄송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SM엔터테인먼트 입장문 전문-

 

안녕하세요. SM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 아티스트 루카스의 사생활 이슈로 인해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당사는 본 사안의 심각성을 인지하고 25일 오후 6시 발매 예정이었던 WayV-루카스&헨드리 싱글 ‘Jalapeño’ 음원과 뮤직비디오 등 모든 콘텐츠 공개를 중단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루카스는 본인의 잘못된 행동으로 큰 상처와 실망을 드린 점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 있으며, 당사 역시 아티스트 관리에 미흡했던 부분에 대해 책임을 통감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루카스의 사생활 이슈로 팬분들을 비롯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친 점 깊이 사과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