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이현 "남편 인교진, 과거 인지도 낮았다…결혼 기사 댓글에 속상"

연예in뉴스

by 메디먼트뉴스 2021. 7. 6. 23:37

본문

'옥탑방의 문제아들' 소이현이 부부 예능에 출연했던 이유를 고백했다.

6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소이현이 남편 인교진 때문에 예능 동반 출연을 결정하게 됐다고 해 눈길을 모았다.

소이현은 "사실은 속상한 게 있었다. 결혼 기사가 나갔는데 댓글이 '왜 결혼하지? 인교진 돈이 많은가?' 이러더라. 그때는 오빠가 인지도가 낮았다. 사람들이 잘 몰랐는데 그게 너무 속상했다"라고 털어놨다.

그는 인교진에 대해 "너무 괜찮고 매력 있는 사람인데 모르더라"라고 밝히면서 "내가 더 좋아했다. 그래서 약간 이 사람을 보여줘야겠다 했다. 내가 얼마나 결혼을 잘했는지 보여주고 싶었다"라고 설명했다.

하지만 최근에는 전세가 역전됐다고. 소이현은 "요즘 이건 좀 아니다 싶은 게 지지율이 완전 반대가 됐다. 저한테 남편 잘 만났다고 하더라. 제 팬들도 오빠 팬들로 넘어갔다"라고 해 웃음을 샀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