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백반기행' 차주영, '더 글로리' 송혜교와 훈훈한 인연 공개… 함평 백반 맛집 투어

연예in뉴스

by 메디먼트뉴스 2025. 3. 16. 13:57

본문

[메디먼트뉴스 김민정 기자] 16일 방송되는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배우 차주영이 출연해 전남 함평의 백반 맛집을 찾아 떠난다.

차주영은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 송혜교와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다. 서로의 작품을 응원하며 칭찬을 아끼지 않는 사이라고 밝혀 훈훈함을 자아냈다. '더 글로리'를 인상 깊게 본 허영만은 차주영에게서 송혜교의 모습이 보인다며 칭찬했지만, 차주영은 겸손한 태도를 보였다. 이에 허영만은 농담을 건네며 촬영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만들었다.

차주영은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백반기행' 출연을 결심했다고 밝혔다. 평소 맛집 탐방에 관심이 많았던 그는 팬들에게 추천받은 프로그램 중 '백반기행'을 1순위로 꼽았다고 한다. 팬들을 향한 차주영의 남다른 팬 사랑을 엿볼 수 있는 대목이다.

이날 방송에서 차주영과 허영만은 팥죽 맛집을 방문해 새알팥죽을 맛본다. 3년간 연구 끝에 완성된 팥죽 맛에 차주영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40년 전통의 중국집과 닭 코스 요리 전문점을 방문해 함평의 다채로운 백반을 맛본다.

'원경왕후의 재림'이라 불리는 배우 차주영과 함께하는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은 16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