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종혁 아들 이준수, "뽀뽀도 했냐"는 아빠 질문에 "알 거 다 알았다"

연예in뉴스

by 메디먼트뉴스 2025. 2. 24. 08:39

본문

[메디먼트뉴스 김민정 기자] 배우 이종혁의 아들 이준수(18)가 솔직한 입담을 뽐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지난 23일 방송된 SBS TV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이상민의 초대로 이종혁과 임원희가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준수는 솔직하고 거침없는 입담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상민은 이준수에게 "윤후가 되게 좋은 대학교 갔다는데 아빠 엄마가 비교하지 않았냐"고 물었다. 이에 이준수는 "비교는 모르겠다"고 답하며 "저는 개의치 않는다. 공부를 못한다. 애초에 공부는 포기하고 들어간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임원희의 질문에 이준수는 "현재는 솔로이지만, 과거 연애한 적이 있다"고 털어놨다. 이종혁은 "야, 이제 고3인데"라며 놀란 반응을 보였고, 이준수는 "중 3때"라며 연애 시기를 밝혔다.

이준수의 연애사를 처음 알게 된 이종혁은 당황한 기색을 보이며 "여자친구랑 손잡고 다녔냐"고 물었고, 이준수는 "그렇다"고 답했다. 이종혁이 "뽀뽀도 했냐"고 묻자 이준수는 "알 것을 다 알았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종혁은 "뽀뽀도 하고, 그런거냐"고 또다시 물었고, 이준수는 "손잡고 안았다"고 밝혔다.

한편, 이종혁은 2002년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두 아들은 이종혁과 함께 2013년 MBC TV 예능 프로그램 '아빠! 어디가?'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이준수는 고양예술고등학교 연기과에 재학 중이며, 큰 아들 이탁수는 동국대 연극학부에 진학했다.

지난해 7월, 가수 윤민수는 아들 윤후(19)의 미국 명문대 진학 소식을 전했다. 윤후는 윤민수와 함께 '아빠! 어디가?'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