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태국 풀빌라 먹방부터 비키니 자태까지'…백지영, 여유로운 태국 일상 공개

연예in뉴스

by 메디먼트뉴스 2025. 2. 22. 19:35

본문

[메디먼트뉴스 박민우 기자] 가수 백지영이 태국에서 보낸 여유로운 일상을 유튜브를 통해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지난 21일 백지영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백지영은 동남아 초고급 풀빌라에서 친구들과 어떻게 놀까'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태국 행사 참석을 위해 방문한 호텔에서 스태프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백지영의 모습이 담겼다.

백지영은 호텔에서 다양한 동남아 음식을 즐기며 '폭풍 먹방'을 선보이는가 하면, 화려한 무대 의상을 입고 '가수 백지영'의 매력을 발산했다. 호텔 직원들과 팬들은 백지영에게 팬심을 고백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20년 넘게 함께한 안무팀 댄서와의 유쾌한 대화도 공개됐다. 댄서는 "예전에는 예뻤는데 지금은 중후하다"는 농담을 건넸고, 이에 백지영은 "우아하다고 해라"며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백지영은 무대에 오르기 직전까지 배달 앱으로 음식을 고르는 등 편안한 모습을 보여줬다.

공연을 마친 후 백지영은 스태프들과 함께 호텔 수영장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며 건강미 넘치는 비키니 자태를 뽐냈다.

한편, 백지영은 2013년 9세 연하의 배우 정석원과 결혼하여 2017년 딸 하임 양을 얻었다. 지난해에는 데뷔 25주년을 기념하여 타이틀곡 '그래 맞아'를 포함한 앨범을 발매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쳤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