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9억 시세차익' 이시언, 유튜브 통해 한강뷰 새집 공개…"블로거 리뷰에 깜짝 놀라 집들이 결심"

연예in뉴스

by 메디먼트뉴스 2025. 2. 21. 15:38

본문

[메디먼트뉴스 박민우 기자] 배우 이시언이 최근 한강뷰를 자랑하는 새 집으로 이사한 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리된 집을 공개하며 '랜선 집들이'를 진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일 유튜브 채널 '시언's쿨'에는 '화제(?)의 이시언 새집, 남배우 다섯명의 찐친 모먼트 집들이, 도파민 대폭발 윷놀이까지'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이시언은 "이제 어느 정도 집 정리가 됐다"며 "사실 저는 집을 공개하고 싶은 생각이 크게 없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근데 (이사하는) 유튜브 영상 나가고 나서 일어나 보니까 블로거분들이 마치 우리 집에 방문하신 것처럼 리뷰를 남겨서 깜짝 놀랐다. 어쩜 그렇게 속속들이 알고 계시는지. 너무 대단하신 것 같다"며 집 공개를 결심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이시언은 지난해 12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사 과정을 담은 영상을 게재하며 서울 흑석동 한강뷰 집을 공개한 바 있다. 그는 지난해 7월 해당 아파트를 아내인 배우 서지승과 공동명의로 24억 8000만 원에 매입했다.

앞서 이시언은 상도동 아파트를 7억 원에 매입한 뒤 16억 3000만 원에 매도하며 9억 원의 시세차익을 본 것으로 알려져 '부동산 재테크'에 성공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번 유튜브 영상에서 이시언은 카메라를 들고 집안 곳곳을 소개하며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보금자리를 공개했다. 특히, 한강이 한눈에 보이는 멋진 뷰와 깔끔하게 정리된 인테리어가 눈길을 끌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