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조세호, '유퀴즈' 녹화 중 10월 20일 결혼 발표! "9살 연하 회사원과 결혼한다"

연예in뉴스

by 메디먼트뉴스 2024. 4. 24. 17:10

본문

[메디먼트뉴스 한경숙 기자] 개그맨 조세호가 24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녹화 중 10월 20일 결혼한다고 발표했다.

조세호는 이날 방송에서 "예전부터 유퀴즈에서 좋은 소식 있으면 인사를 드리겠다고 했었다. 날이 잡혔다. 10월 20일에 (결혼)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는 "사실 태어나서 처음 결혼을 해 보는 거라서 많이 떨린다. 잘 준비하겠다. 많은 분들이 축하해줘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에 MC 유재석은 "작가님들이 울고 있다. 조세호씨 결혼 날짜가 잡혔다는 것에 충격 받고 앓아 누웠다"며 꽃다발을 건넸다. 조세호는 "꽃다발까지 준비할 줄 몰랐다. 감사하다"고 인사했고 유재석은 "어제 전화하지 않았느냐. 급하게 준비했다. 결혼 전제에서 드디어 전제를 뗀다"며 축하했다.

조세호는 "유재석씨에게 (결혼 소식을) 제일 먼저 말씀드렸다. 사회는 남창희씨가 맡을 예정"이라며 "(유재석씨가 결혼식에) 오면 좋지만 너무 바쁘시니까"라고 설명했다. 이에 유재석은 "바쁘면 못 간다"고 해 웃음을 줬다.

지난 1월 조세호가 9살 연하의 회사원과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인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패션에 대한 공통 분모로 가까워져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