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동완 서윤아 살해협박 불구 서윤아 민낯 칭찬… "너 쌩얼이 예쁘다"

연예in뉴스

by 메디먼트뉴스 2024. 4. 18. 22:05

본문

[메디먼트뉴스 김민기 기자] 그룹 신화 멤버이자 배우 김동완이 배우 서윤아의 민낯을 칭찬하며 훈훈한 케미를 드러냈다.

'요즘 남자 라이프 신랑수업' 최신 에피소드에서는 김동완과 서윤아 커플이 1박 2일 대구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대구의 한옥 숙소에 도착한 두 사람은 서로에게 선물을 주고받으며 애정을 표현했다. 김동완은 서윤아에게 커플 잠옷을 선물했고, 서윤아는 김동완을 위해 스팀다리미를 준비해왔다.

잠옷을 입은 서윤아는 김동완의 피부 관리를 위해 기계를 갖고 왔으며, 김동완은 서윤아의 민낯을 거듭 칭찬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다음 날 아침, 김동완은 서윤아가 보이지 않자 애타게 찾는 모습을 보였다.

알고 보니 서윤아는 김동완을 위한 아침밥을 직접 만들기 위해 장을 보러 나갔던 것.

서윤아는 잡곡밥, 된장찌개, 달걀말이, 진미채볶음 등 건강하고 맛있는 아침 식사를 준비하며 신혼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켰다.

한편, 서윤아는 지난 12일 김동완 팬으로 추정되는 누리꾼에게 받은 악성 댓글을 공개하며 분노를 표했다.

해당 누리꾼은 서윤아를 향해 욕설과 비방을 퍼부으며, 심지어 살해 협박까지 했다.

서윤아는 악성 댓글을 공개하며 용기를 내 보였고, 많은 팬들의 응원과 지지를 받고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