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딩엄빠4 안소현, "해병대 사랑꾼" 남편 김지홍에 불만 터뜨려! "말도 안 되는 행동"에 분노 폭발

연예in뉴스

by 메디먼트뉴스 2024. 4. 17. 09:30

본문

[메디먼트뉴스 김민기 기자] MBN 예능 프로그램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이하 '고딩엄빠4')에서 청소년 엄마 안소현이 '해병대 사랑꾼' 남편 김지홍에 대한 불만을 터뜨려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17일 방송된 '고딩엄빠4' 37회에서는 청소년 부부 안소현, 김지홍이 동반 출연하여 부부 갈등을 털어놓았다.

두 사람은 결혼 과정부터 남편의 해병대 사랑에 대한 불만까지 솔직하게 이야기하며 훈훈한 부부 케미와 함께 현실적인 부부 갈등을 드러냈다.

특히, 안소현은 남편 김지홍의 해병대에 대한 과도한 애착을 지적하며 불만을 토로했다.

이른 아침 해병대 기상 알람 소리에 잠에서 깼는 김지홍은 칼각으로 이불을 정리하고 군가를 부르며 조깅하는 등 해병대식 삶을 실천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안소현은 "정말 지긋지긋하다"며 분통을 터뜨렸다.

또한, 김지홍은 회사에서 돌아온 후에도 해병대 옷으로 갈아입고 군용 티셔츠를 애착 셔츠처럼 늘 입는다는 사실이 밝혀져 안소현의 불만은 더욱 커졌다.

이에 대해 MC 서장훈은 "해병대가 무슨 상관이야", "다른 걸 다 떠나서 애가 있는데!"라며 김지홍의 행동에 분노를 표했다.

과연 김지홍의 '말도 안 되는 행동'이 무엇인지, 그리고 첫 돌을 앞둔 아들을 키우는 청소년 부부 안소현과 김지홍의 갈등이 어떻게 해결될지 '고딩엄빠4'에서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고딩엄빠4'는 17일 오후 10시 20분 MBN 방송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