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준희, 아찔한 비키니 몸매 공개 "맘껏 먹어도 살 안쩌"

연예in뉴스

by 메디먼트뉴스 2022. 4. 4. 13:43

본문

[스타인뉴스 이채원 기자] 김준희가 완벽한 명품 비키니 몸매를 과시했다.

4일 방송인 김준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담은 글과 함께 몇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김준희는 "식단 없이 운동 없이 현재 체중을 꾸준히 유지중이에요. 평소 무서워서 평생 몇 번 못 먹던 라면을 먹을수 있게 되고 좋아하는 떡볶이를 맘껏 먹을 수 있게 됐어요"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내가 먹고 있는 엄청난 탄수화물 칼로리를 그대로 지방으로 갈 수 있게 방치하실 건지 말지는 여러분이 결정하시는 거에요"라면서 다이어트 약을 복용 중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하늘에 맹세코 전 이제 닭가슴살만 먹으면서 살기 싫어졌어요. 일반식을 이렇게 맘껏 먹으면서 유지된다는 것만으로 너무 행복한 다이어트를 하고 있으니까요"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사진 속 김준희는 구릿빛 피부에 독보적인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구릿빛 피부에 섹시한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운동으로 다져진 완벽한 굴곡진 마네킹 몸매로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언니는 늙지를 않네요", "너무 예뻐요 제 영원한 워너비", "일도 사랑도 예쁨도 다 가진분", "방송에서도 만나보고 싶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준희는 2020년 5월 함께 쇼핑몰을 운영하는 연하의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결혼했다. 두 사람은 달달한 결혼생활 모습을 SNS를 통해 공개하며 누리꾼들의 관심과 부러움을 동시에 사고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