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철구, 아내 외질혜와 갈등 관련 "더이상 언급 안 할 것...딸만 생각"

연예in뉴스

by 메디먼트뉴스 2021. 5. 27. 14:15

본문

[스타인뉴스 김성기 기자] BJ 철구가 아내 BJ 외질혜와의 갈등과 관련, 입장을 밝혔다.

27일 철구는 자신의 아프리카TV 채널에 "일단 더 이상은 방송에서 논란을 일으키기 싫어 방송키지 않고 공지로 쓴다는 점 이해부탁드린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분(외질혜) 해명 방송을 봤는데 그게 맞다고 하니 더 이상 언급 자체를 하기 싫다"라며 "맞다고 하겠다. 저는 연지(딸)만 생각하고 방송할 것"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이번 계기로 많은 걸 느꼈다. 제가 철이 없다는 것도 느꼈고, 제 잘못을 뼈저리게 느끼고 있으며 그냥 이젠 제 옆에 있는 가족과 내 방송을 봐주는 팬분들만 생각하고 방송 임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외의 자세한 사항은 방송을 통해 밝히겠다고 덧붙였다.

철구는 외질혜와 지난 2014년 혼인신고를 했으며, 2016년 결혼해 딸을 두고 있다. 최근 불화설에 휘말리며 해프닝으로 일단락되는 듯 했으나, 서로 외도, 도박, 가정 폭력, 낙태 등의 이야기가 오가며 진흙탕 싸움으로 번졌다.
 
다음은 BJ철구 입장 전문
일단 더 이상은 방송에서 논란을 일으키기 싫어 방송키지 않고 공지로 쓴다는 점 이해 부탁드립니다.
그분 해명 방송을 봤는데 그게 맞다고하니 더이상 언급자체를 하기싫으니 맞다고 하겠습니다.지금 제 주변인이 어떻고 간에 이제 저는 연지만 생각하고 방송 할껍니다.
이번 계기로 많은걸 느꼈고 제가 철이 없다는 것도 느꼈고 제 잘못도 뼈져리게 느끼고 있으며 그냥 이젠 제 옆에 있는 가족과 내 방송을 봐주는 팬분들만 생각하고 방송 임하겠습니다.
자세한 상황들은 방송을 켜서 말씀드릴게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