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박군, 한영과 열애 소감 "늦게 찾아온 인연, 소중히 지킬 것"

연예in뉴스

by 메디먼트뉴스 2022. 3. 2. 14:59

본문

[스타인뉴스 양경모 기자] 가수 박군이 한영과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팬들에게 안부를 전했다.

2일 박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늘 감사한 응원을 해주시는 가족 여러분. 보도를 보시고 놀라셨을 것 같은데, 가장 먼저 가족 여러분들께 알려 드렸어야 했는데, 이렇게 알려 드리게 된 점 죄송스럽게 생각한다"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그는 "언제나 제 옆에서 지켜주시는 가족 여러분 덕분에 열심히 달려올 수 있었고, 힘을 낼 수 있었다"며 "다른 누구보다 가족 여러분들이 해 주시는 축복이 가장 저에게 의미 있을 것 같다"고 감사를 전했다.

그러면서 "늦게 찾아온 인연인 만큼 소중하게 지켜나 갈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따뜻한 응원 부탁드린다. 앞으로도 실망시키지 않는 박군이 되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달 28일 박군 소속사 토탈셋은 공식 입장을 통해 "박군은 한영과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다"며 "지난해 한 프로그램을 통해 만나 친한 동료 사이로 지내던 중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소개했다.

한영 측도 열애를 인정했다. 한영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 역시 같은 내용의 입장을 전하며 "예쁜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하 박군 인스타그램 글 전문

늘 감사한 응원을 해주시는 가족여러분.

보도를 보시고 놀라셨을것 같은데, 가장 먼저 가족여러분들께 알려 드렸어야 했는데, 이렇게 알려 드리게 된 점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언제나 제 옆에서 지켜주시는 가족여러분 덕분에 열심히 달려올 수 있었고, 힘을 낼 수 있었습니다.

다른 누구보다 가족여러분들이 해 주시는 축복이 가장 저에게 의미 있을거 같습니다.

늦게 찾아온 인연인 만큼 소중하게 지켜나 갈 수 있도록 노력할테니 따뜻한 응원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실망 시키지 않는 박군이 되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편히 쉬십시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