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손담비 이규혁, 결혼 앞두고 웨딩 화보 무보정 B컷 공개...오는 5월 결혼

연예in뉴스

by 메디먼트뉴스 2022. 2. 27. 14:52

본문

[스타인뉴스 박규범 기자] 결혼을 앞둔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스피드 스케이트 전 국가대표 이규혁이 웨딩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27일 손담비는 인스타그램에 “울 스텝들이 찍어준 무보정컷들. 감사하고 오늘도 즐거운 일요일♥”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웨딩 화보 촬영 중인 이규혁, 손담비 커플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사진 속 두 사람은 스케이트장에서 한 폭의 그림 같은 모습을 드러내 감탄을 자아냈다. 또 손담비는 연인인 이규혁과 키스 장면을 앞둔 촬영에서 얼굴을 맞댄 채 웃음이 터진 장면을 공개하는가 하면 자연스러운 스킨십으로 달달한 애정전선을 뽐내 시선을 끌었다.

한편 손담비와 스피드 스케이팅 전 국가대표 이규혁 감독은 지난해 12월 초 열애 사실을 인정하고 공개 열애를 이어가고 있으며 지난 1일 커플티를 맞춰 입은 채 달달한 입맞춤을 나누는 모습을 공개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이어 25일 손담비는 자필 편지를 통해 “인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 함께 있으면 가장 나다운 모습이 되고, 함께 있으면 웃게 되고, 행복이라는 걸 알게 해준 사람과 5월에 결혼을 한다”고 전하기도 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