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드라마 스폰서 한채영, 뷰티 회사 CEO 인생 캐릭터 경신 예고

연예in뉴스

by 메디먼트뉴스 2022. 2. 23. 23:27

본문

[스타인뉴스 안장민 기자] 배우 한채영이 ‘스폰서’를 통해 인생 캐릭터 경신을 예고했다.

23일 첫 방송을 앞둔 IHQ drama 수목드라마 ‘스폰서’는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자신의 욕망을 채워 줄 스폰서를 직접 찾아 나서는 네 남녀의 치정 로맨스다.

한채영은 능력 있는 뷰티 회사 CEO로 성공 가도를 달리고 있지만, 가슴 한편에 쓸쓸함을 느끼며 뜨거운 사랑을 갈망하는 인물 한채린으로 분한다. 특히 예측할 수 없는 선택 사이에서 아슬아슬한 줄타기를 이어가며 극의 긴장감을 한껏 높일 예정이다.

한채영은 화려한 비주얼과 높은 싱크로율로 한채린의 커리어, 프로페셔널한 면면을 훌륭히 소소화한다.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까지 더해 욕망을 향한 뜨거운 열망까지 자연스레 녹여낼 전망이다.

앞서 한채영은 드라마 ‘신과의 약속’에서 백혈병에 걸린 아들을 살려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서지영 역으로 열연을 펼치며 몰아치는 감정을 안방극장에 고스란히 전한 바 있다. 이에 ‘스폰서’ 속 한채린을 통해 선보일 180도 달라진 얼굴과 더욱 단단해진 내면 연기를 기대케 한다.

또한 한채영은 그간 다채로운 예능과 국내외 드라마를 넘나들며 다양한 캐릭터를 자신만의 색깔로 채색해 찰떡같이 소화한 것은 물론 대중의 사랑을 받아왔다. 이런 한채영이 탁월한 사업 수완을 자랑하지만 사랑 앞에서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뛰어드는 한채린을 어떻게 표현해낼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한채영 주연의 IHQ drama 채널 개국 특집 드라마 ‘스폰서’는 23일 오후 11시 IHQ drama 채널과 MBN에서 첫 방송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