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지연 황재균 커피차, 결혼 앞두고 럽스타그램 '커피는 지연이가 쏩니다♥'

연예in뉴스

by 메디먼트뉴스 2022. 2. 22. 23:46

본문

[스타인뉴스 김성기 기자] 결혼을 앞둔 가수 티아라의 지연과 황재균이 연인 티를 팍팍내는 럽스타그램으로 지켜보는 이들까지 훈훈하게 하고 있다.

22일, 야구선수 황재균의 소속팀 kt wiz 공식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한 장에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은 티아라 지연이 팀을 위해 커피차를 선물한 모습.

소속팀은 "쏘스윗한♥ 커피차의 등장"이라며 사진을 공개, 지연은 '재균 오빠와 모든 선수, 스탭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2022시즌 부산 없이 모두 화이팅! 커피는 지연이가 쏩니다♥'라며 사랑스러운 멘트를 덧붙였다.

현재 kt wiz 소속 선수들은 부산 기장에서 단체 훈련을 하고 있다. 이는 지연이 부산까지 커피차를 선물한 것으로 알려지며 결혼 발표후 과감해진 이들의 애정표현이 누리꾼들에게도 이목을 사로 잡고 있다. 이는 같은 날 유명 포털사이트 실시간 랭킹 순위 상위권을 차지하며 또 한 번 화제가 되고 있다.

앞서 두 사라믄 지난 10일 SNS를 통해 손편지와 더불어 커플사진을 공개하며 결혼을 발표했다. 연애도 공개되지 않았기에 돌연 결혼 발표가 팬들도 깜작 놀라게 한 것.

이에 대해 황재균은 “갑작스럽게 이렇게 말씀드리는 이유는, 시즌 중에 한창 시합에 집중하고 있을 시기에 제 열애 기사 또는 결혼 기사로 인하여 우승이라는 하나의 목표를 가지고 열심히 달려가고 있는 저희 팀 KT에 조금이나마 뒤숭숭한 분위기를 만들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조심스러운 입장을 전하며, 시즌 시작하기 전에 발표하게 됐다고 전했던 바다.

일각에선 혼전임신이 아니냐는 소문도 돌았으나 이는 아닌 것으로 알려졌으며, 많은 팬들 뿐만 아니라 스포츠 동료 그리고 연예계 지인들의 축하인사들이 끊이지 않고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