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걸파, 어느덧 파이널 향한 3차 미션...6크루만 결승 진출

연예in뉴스

by 메디먼트뉴스 2021. 12. 28. 22:30

본문

[스타인뉴스 이채원 기자] ‘스걸파’ 파이널을 향한 마지막 관문이 시작된다.

28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 Mnet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이하 ‘스걸파’) 5회에서는 원 팀 퍼포먼스 미션의 산을 넘은 12크루가 3차 미션에 돌입한다.

3차 미션은 ‘K-POP 안무 창작 미션’이다. 여고생 크루들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K-POP 아티스트들의 히든 트랙의 안무를 직접 창작해 선보이게 된다.

상대 크루가 창작한 안무를 수정 없이 자신의 안무에 반영해야 하는 ‘안무 트레이드’ 룰도 공개되며 파이널 진출을 위한 치밀한 전략전도 그려질 예정이어서 관심을 모은다.

각 크루들만의 개성이 담긴 고난이도 테크닉을 상대 크루가 소화할 수 있을지도 주요 관전 포인트.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는 “오히려 좋아!”라며 상대 크루의 도발에도 긍정적으로 임하는 Z세대 특유의 재치와 패기까지 엿볼 수 있어 오늘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이번 미션을 통해 파이널에 진출하게 될 크루는 단 여섯 크루. 승리할 시 파이널에 직행하게 되는 데스매치에서 맞붙게 된 크루 대 크루의 ‘역대급’ 정면승부에 현장에 있는 마스터들은 물론 제작진까지도 놀라게 한 레전드 무대들이 탄생했다는 후문이다.

Mnet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는 2022년 1월 4일(화) 6부를 끝으로 종영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