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하이 가슴 타투 공개, 가슴골 길쭉한 모양 타투 시선 강탈

연예in뉴스

by 메디먼트뉴스 2021. 9. 27. 09:13

본문

[스타인뉴스 박규범 기자] 가수 이하이가 가슴타투로 눈길을 끌었다.

지난 26일 이하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화보 촬영 근황을 담은 한 개의 동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이하이가 두건을 쓰고 옆 머리를 양갈래로 땋아 앞으로 내린 독특한 헤어스타일을 하고 있다. 또한 이하이는 속옷 한 장만 착용한 채 화보 촬영에 임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하이의 가슴골에 위치한 길쭉한 모양의 타투가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어린 티를 완전히 벗고 섹시 매력을 물씬 풍기는 이하이의 반전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그저 감탄만을 자아낸다. 프로 모델처럼 다채로운 표정 변화도 일품이다.

이하이의 파격 변신에 작곡가 겸 가수 하림은 "어머나 어머나"라며 부끄러운 이모티콘으로 놀라움을 표했고, 팬들은 "언니 너무 예뻐", "멋지다", "OMG"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이하이는 SBS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K팝 스타' 준우승 출신으로, 독특한 음색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2012년 YG 엔터테인먼트에서 10월 정식 데뷔한 이하이는 2019년 YG를 떠나 2020년 AOMG와 계약을 맺고 새 출발을 했다.

최근 이하이는 5년만 3집 '4ONLY'를 발표하고 활동 중이다. 흐른 시간만큼 성숙해진 외모와 분위기, 그리고 더 탄탄해진 음악으로 대중들의 귀를 호강시켜주고 있는 이하이에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