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in뉴스

'살림남' 박서진, 성형 전 얼굴 공개…역술가 "관상 볼 수 없는 얼굴" 폭소

메디먼트뉴스 2025. 2. 23. 09:19

[메디먼트뉴스 김수현 기자] 가수 박서진의 성형 전 얼굴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22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2'에서는 박서진이 역술가를 집으로 초대해 사주를 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박서진은 동생 박효정에게 "올해가 너랑 나랑 삼재다"라며 역술가 박성준을 집으로 초대했다. 박성준은 박서진의 생년월일을 보더니 "욕구불만으로 태어났다"라는 돌직구를 던져 박서진을 당황하게 했다.

이어 박성준은 박서진에게 "혹시 얼굴을 고친 부분이 있냐"고 조심스럽게 물었고, 박서진은 "코도, 눈도 그렇고 관상을 볼 수 없는 얼굴이다"라는 답변을 들었다. 박서진은 "성형하면 관상이 바뀔 수 있지 않냐"고 물었지만, 박성준은 "관상이 아니라 인상이 바뀌는 거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박효정이 박서진의 성형 전 사진을 공개하자 박성준은 "얼굴이 웃기게 생겼다. 관상에서 질서가 잡혀있는 게 중요한데 이목구비가 자유분방하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박서진이 역술가에게 자신의 사주를 풀이받는 모습과 함께 그의 솔직한 입담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