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린, 여름을 사로잡을 아프로비트 싱글 'Wait' 발매! 8월 12일 '서머퀸' 컴백
[메디먼트뉴스 김진우 기자] 아티스트 효린이 8월 12일 디지털 싱글 'Wait'(웨잇)를 발매하며 '서머퀸'의 여름을 사로잡는다.
22일 효린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Wait'의 첫 티저 영상인 'Welcome Letter'(웰컴 레터)를 공개하며 컴백을 알렸다.
'Welcome Letter' 티저 영상은 'Wait Island'(웨잇 아일랜드)에서의 첫 여정을 반기는 분위기로 시작된다. 아프로비트 리듬과 '밤새도록 춤을 출거야'라는 가사가 어우러져 효린의 트월킹이 더욱 돋보이는 영상이다.
한 번 들어도 기억에 남는 'Wait Wait Wait'의 반복 후렴구와 중독성 강한 비트는 벌써부터 대중의 귀를 사로잡았다.
효린의 신곡 'Wait'은 글로벌 프로듀서진과 작업해 완성한 아프로비트 장르 곡이다. '서머퀸' 효린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아프로비트 리듬이 어우러져 더욱 기대되는 곡이다.
효린의 컴백을 알리는 'Welcome Letter' 공개와 함께 팬들의 반응 역시 뜨겁다. 최근 공개된 'Wait' 스포일러 영상을 본 팬들은 "벌써 떠날 준비 끝냈다. 빨리 완곡 듣고 싶다", "진정한 여름이 오고 있다", "더 이상 못 기다리겠다" 등 뜨거운 기대를 내비쳤다.
'원조 서머퀸' 효린은 'Wait'을 통해 색다른 여름을 선사한다.
지난 여름 히트곡 'Dally'(달리) 이후 약 1년 만에 돌아온 효린의 'Wait'은 이번 여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효린은 8월 12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Wait'을 공개하며 컴백 무대에 오른다. 또한, 27일에는 '케이콘 LA 2024'에 참여해 해외 팬들과도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