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in뉴스

산다라박, 필리핀에서 비키니 자태 공개! "3킬로그램 찐 '썰' 푼다"

메디먼트뉴스 2024. 4. 19. 21:41

[메디먼트뉴스 이민호 기자] 걸그룹 2NE1 출신 산다라박이 필리핀 여행 중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산다라박은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렌지색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팔짱을 끼고 서 있는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산다라박은 슬림한 몸매와 탄탄한 피부를 자랑하며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산다라박은 사진과 함께 "필리핀 입국과 동시에 3킬로그램 찐 '썰' 푼다"라는 글을 남겼다. 이 글을 본 팬들은 산다라박의 여유로운 여행 모습과 건강한 몸매에 칭찬과 부러움을 표했다.

특히 래퍼 딘딘은 "3㎏ 쪄서 40㎏ 된 거 같은데"라고 댓글을 달며 산다라박의 극단적인 체중 감량에 놀라움을 표현했다. 또한 아이콘의 DK는 "누나 도대체 어디가요? 발 뒤꿈치요?"라는 재미있는 댓글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산다라박은 최근 새 유튜브 콘텐츠 '다라투어'의 포스터를 공개하며 론칭을 예고했다. '다라투어'에서는 산다라박이 유년 시절을 보낸 제2의 고향, 필리핀의 여행 가이드로 변신해 게스트들과 함께 필리핀 이곳저곳을 여행하는 모습을 담는다.

산다라박은 개인 SNS,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앞으로도 산다라박의 다채로운 활동에 많은 관심과 응원이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