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브라이언 양다리 상처, 전 여친이 다른 가수와 바람...홍진경 "나 알거 같다"

연예in뉴스

by 메디먼트뉴스 2021. 7. 21. 11:40

본문

[스타인뉴스 안장민 기자] 가수 브라이언이 전 여자친구가 다른 가수와 바람이 난 사연을 공개했다.

지난 20일 SBS플러스 예능프로그램 '연애도사'에서는 브라이언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브라이언은 “연애를 안 한 지 13년 됐다”며 “그동안 안 했기 때문에 못하게 된 것 같다. 깔끔하다는 이미지 때문에 주위에서 소개도 안해준다”고 말했다.

이어 “기억나는 연애라면 데뷔 후 스무 살 때 1~2년간 만났던 여자친구가 있었다. 저 몰래 다른 동료 가수를 만나고 있었다. 바람피는걸 몰랐는데 그 여자친구가 만난 동료 남자 가수의 같은 그룹 멤버가 저와 친해서 이햐기해줬다”고 말했다.

브라이언은 “결국 헤어졌고, 그 남자 가수가 저한테 잘못했다고 빌었다”고 덧붙였다.

또 브라이언은 "처음엔 거짓말하더라. 둘 다 거짓말하니 믿었다. 한 일주일 지나고 나서 생뚱맞게 문자가 왔다. 브라이언 미안하다고 하더라. 몇 달 뒤 여자친구도 바람을 인정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브라이언은 홍진경에게 “누나랑 친한 동생이다”라고 말했고, 홍진경은 "나 알 거 같다. 왜냐면 걸그룹 중에 친한 애가 몇명 없다"라며 놀라워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