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준호♥김지민, 7월 결혼 앞두고 웨딩 촬영 준비 돌입… 턱시도 고르며 '달달 케미'

연예in뉴스

by 메디먼트뉴스 2025. 3. 17. 06:17

본문

[메디먼트뉴스 박규범 기자] 오는 7월 결혼을 앞둔 코미디언 김준호와 김지민 예비 부부가 웨딩 촬영 준비에 돌입했다.

지난 13일 유튜브 채널 '준호 지민'에는 김준호와 김지민이 웨딩 촬영 준비를 위해 웨딩숍을 방문한 모습이 공개되었다.

이날 김준호와 김지민은 웨딩 촬영 때 입을 턱시도와 한복을 고르기 위해 웨딩숍을 찾았다. 특히 두 사람은 웨딩드레스보다 턱시도를 먼저 고르는 색다른 선택으로 눈길을 끌었다.

먼저 김준호가 턱시도를 입기 위해 피팅룸으로 향했다. 그 사이 김지민은 옷걸이에 걸린 양복 재킷을 입으며 김준호를 기다리는 장난기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피팅을 마치고 나온 김준호가 김지민을 보고 웃으며 사랑스럽게 바라보는 모습은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했다.

김준호가 다양한 턱시도를 입어보자 김지민은 연신 귀엽다며 감탄했다. 또한, "아니 턱시도가 귀여울 수가 있구나"라며 애정 가득한 눈빛을 보냈다. 이에 김준호는 "결혼하길 잘했어?"라고 장난스럽게 물으며 달달한 예비부부 케미를 선보였다.

한편, 김지민은 한복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아름다운 자태를 뽐냈다. 김준호는 김지민이 "머리 좀 하고 올 걸"이라고 아쉬워하자 "머리를 안 했는데도 이렇게 예쁘면 머리하면 얼마나 예쁜 거야?"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김준호는 다채로운 리액션으로 예비 신부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김준호와 김지민의 일상을 담은 '준호 지민' 콘텐츠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에 공개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