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지드래곤, 조세호 결혼 축의금 1억 원설에 입 열다 "축의금 대신 선물"

연예in뉴스

by 메디먼트뉴스 2025. 2. 27. 16:00

본문

[메디먼트뉴스 김민기 기자] 가수 지드래곤이 최근 불거진 개그맨 조세호의 결혼식 축의금 1억 원설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

26일 유튜브 채널 '이용진 유튜브' 코너 '용타로'에 출연한 지드래곤은 조세호 결혼식 축의금 관련 질문에 "결혼식에 참석했으면 된 것 아니냐"며 "축의금은 내지 않았다"고 밝혔다. 이에 개그맨 이용진이 "먹튀했냐"고 묻자, 지드래곤은 "대신 세호 형에게 선물을 했다"며 웃었다.

이용진은 "릴스 등 숏폼 영상에서 조세호 결혼식 축의금 톱3에 지드래곤이 1억 원을 냈다는 소문을 봤다"며 "가족이어도 1억 원은 안 하지 않나"라고 의아해했다. 지드래곤은 "1억 원을 어떻게 내야 하는지도 모르겠다. 사과 상자를 들고 가야 하나"라고 농담을 던지며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지드래곤은 최근 정규 3집 '위버멘쉬'를 발매하며 컴백했다. 그는 "예전에도 많은 사랑을 받았지만, 요즘은 모아뒀다가 한꺼번에 주는 것 같다"며 "오랜만에 컴백했는데, 앞으로는 오랫동안 활동을 쉬지 않겠다"고 밝혔다. 또한, "내년 빅뱅 데뷔 20주년을 맞아 무언가를 준비해야 한다"고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