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물섬' 박형식 vs 허준호, 본격 심리전 예고… 28일 3회 방송

연예in뉴스

by 메디먼트뉴스 2025. 2. 27. 15:52

본문

[메디먼트뉴스 김민기 기자] SBS 금토드라마 '보물섬'이 배우 박형식과 허준호의 본격적인 심리전을 예고하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28일 방송되는 '보물섬' 3회에서는 서동주(박형식 분)와 염장선(허준호 분)의 본격적인 대립이 시작된다. 서동주는 염장선의 습격으로 피투성이가 된 모습으로 등장하지만, 결연한 눈빛을 잃지 않는다. 반면, 염장선은 예상치 못한 서동주의 반격에 불안감을 느끼며 동요하는 모습을 보인다.

제작진은 "3회에서는 서동주와 염장선의 대립이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두 인물은 엄청난 심리전을 펼치며 시청자의 심장을 쥐락펴락할 것이다. 치열한 심리전에서 먼저 웃는 자는 둘 중 누가 될지, 박형식-허준호 두 배우는 어떤 강력한 열연으로 이 긴장감을 구현해 낼지 시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보물섬'은 방송 첫 주부터 2회 연속 금토드라마 시청률 1위를 차지했으며, 1회 대비 2회 시청률이 2%P나 상승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순간 최고 시청률은 9.9%까지 치솟으며 두 자릿수 돌파를 기대하게 했다.

특히 2회 엔딩에서는 야망남 서동주가 연인에게 배신당하고 악인 염장선의 덫에 걸리는 모습이 그려지며 시청자들의 숨통을 틀어쥐었다. 3회부터는 서동주와 염장선의 본격적인 대결 구도가 펼쳐지며 극의 긴장감을 더욱 높일 예정이다.

SBS 금토드라마 '보물섬' 3회는 28일 금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