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공효진, 이정은, 박소담, 이연… '경주 기행' 모녀가 된 4인방의 특별한 여행

카테고리 없음

by 메디먼트뉴스 2024. 6. 27. 17:55

본문

[메디먼트뉴스 이광익 기자] 배우 공효진, 이정은, 박소담, 이연이 영화 '경주 기행' 촬영을 계기로 함께 경주 여행을 떠나 화제가 되고 있다.

공효진은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당분간 모녀, 아름다운 경주에서 정박 중. 매일 함께 먹고 자고 scene에 대한 대화가 끝이 없어 즐거운 여름, 한 애는 귀엽고, 한 애는 똑 부러지고, 한 분은 무지 웃김"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공효진, 이정은, 박소담, 이연은 화려한 화장이나 스타일링 없이 편안한 캐주얼 차림으로 자연스러운 미소를 짓고 있다. 노을이 지는 아름다운 경주 풍경을 배경으로 포즈를 취한 모습은 마치 오랜 친구처럼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녀의 모습을 보여준다.

네 배우는 영화 '경주 기행'에서 딸과 세 딸이 함께 경주를 여행하며 복수를 벌이는 이야기를 펼친다. 영화 촬영을 통해 모녀가 된 네 배우는 실제로도 경주 여행을 통해 특별한 추억을 쌓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들의 특별한 '모녀 여행'은 온라인에서도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네 배우의 케미와 아름다운 경주 풍경이 담긴 사진들은 많은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영화 '경주 기행'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경주 기행'은 딸을 잃은 어머니가 복수를 위해 세 딸들과 함께 경주로 떠나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로, 2024년 개봉 예정이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