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는 솔로' 20기 광수-영자, '솔로나라' 퇴소 후 120일째 달콤한 연애 중! 결혼까지 생각해?

카테고리 없음

by 메디먼트뉴스 2024. 6. 27. 15:43

본문

[메디먼트뉴스 김수현 기자] '나는 솔로' 20기 광수와 영자가 '솔로나라' 퇴소 후 120일째 연애 중이라는 사실이 밝혀져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두 사람은 27일 방송되는 ENA와 SBS Plus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 출연해 '현커' 탄생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나솔사계'에서 광수는 영자가 찾는 남자의 조건과 자신이 비슷하다고 생각해 먼저 다가갔다고 밝혔다. 영자는 광수의 솔직한 고백에 망설이다가 결국 연애를 시작하게 된다.

달콤한 연애를 이어가는 광수는 영자에게 "결혼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라고 단도직입적으로 질문한다. 영자가 어떤 답변을 할지 기대된다.

영자의 훈남 남동생도 '나솔사계'에 출연해 누나의 연인 광수를 처음 만난다. '솔로나라 20기' 입성 당시 누나를 데려다주는 모습으로 안방에 강렬한 인상을 남긴 영자 남동생은 과연 광수와 어떤 첫 만남을 선보일까?

'나는 솔로' 20기 광수와 영자의 달콤한 연애 일상과 결혼에 대한 생각, 그리고 영자 남동생의 첫 만남은 27일 오후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되는 '나솔사계'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