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네티즌이 뽑은 '천상 연예인' 1위 장원영, 2위 임영웅, 3위 지드래곤

카테고리 없음

by 메디먼트뉴스 2024. 6. 24. 22:18

본문

[메디먼트뉴스 김진우 기자]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에서 진행한 '연예인 안됐으면 어쩔 뻔, 누가 봐도 천상 연예인은?' 투표 결과 장원영, 임영웅, 지드래곤이 상위 3위를 차지했다.

1위 장원영: 걸그룹 아이브 멤버 장원영은 남다른 외모와 다채로운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어린 나이에도 뛰어난 끼와 재능으로 '모태 아이돌'이라는 별칭을 얻었으며, 최근에는 '원영적 사고'라는 긍정적인 사고방식을 유행시키며 큰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2위 임영웅: '미스터트롯' 우승 이후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임영웅은 뛰어난 노래 실력과 배려 깊은 태도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국민가수'로 자리 잡은 그는 지난달 상암벌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많은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3위 지드래곤: 그룹 빅뱅의 리더로 활동하며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지드래곤은 '연예인의 연예인'이라는 별칭처럼 수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다. 뛰어난 음악적 재능으로 수많은 히트곡을 선보이며 음악계를 이끌고 있는 그는 음악뿐만 아니라 패션, 아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이 외에 차은우, 김수현, 카리나 등 역시 높은 지지율을 얻으며 '천상 연예인' 후보로 꼽혔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