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연수, '미우새'서 결혼관 솔직 토로 "손지창과 결혼 NO… 다시 태어나면 남자로"

카테고리 없음

by 메디먼트뉴스 2024. 6. 24. 10:01

본문

[메디먼트뉴스 김민기 기자] 배우 오연수가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에서 결혼관에 대해 솔직한 생각을 털어놓으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23일 방송된 '미우새'에서 오연수는 MC 서장훈이 두 아들에게 전해줄 조언으로 "결혼 없이 평생 자유로운 연애"와 "첫사랑과 결혼해서 평생 살기" 중 하나만 골라달라고 제시했다.

이에 오연수는 "노총각 아들들을 둔 '미우새' 어머님들께 욕 먹을 수 있지만 결혼을 권장하지 않는다. 제 생활이 불행해서가 아니다. 여러 사람을 만나는 게 중요하다"라고 자신의 결혼관을 드러냈다.

특히 오연수는 자신이 첫사랑인 배우 손지창과 결혼한 후 "이번 생은 망했다"라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하지만 이는 진지한 후회보다는 오히려 유머러스한 표현으로 해석된다. 오연수는 "어릴 때 일만 해서 남자를 만날 새가 없었다. 그래서 망했다고 말한 것"이라고 부연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오연수의 솔직한 결혼관에 대해서는 시청자들 사이에서 공감과 지지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특히 여성 시청자들은 결혼에 대한 사회적 강박에 대한 공감을 표하며, 오연수처럼 자신만의 가치관에 따라 살아가는 모습에 응원을 보내고 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