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는 솔로' 20기 영자, 결국 광수와 커플 사진 공개 "어휴 속 시원해"

카테고리 없음

by 메디먼트뉴스 2024. 6. 20. 15:11

본문

[메디먼트뉴스 김민정 기자] '나는 솔로' 20기 영자가 결국 광수와의 커플 사진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영자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커플사진 드디어 올리네. 어휴 속 시원해 '나는 솔로' 안녕"이라는 글과 함께 광수와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영자와 광수는 브이 포즈를 취하거나 서로의 어깨에 기대어 다정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은 모두 환하게 웃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더욱 달콤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 사진은 '나는 솔로' 20기 최종 방송 이후 처음 공개된 두 사람의 커플 사진으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영자는 '나는 솔로' 20기 최종 선택에서 상철과 커플이 되었지만, 이후 진행된 '촌장엔터테인먼트TV' 라이브 방송에서 상철과 연인 관계로 발전하지 않고 광수와 열애 중이라는 사실을 밝혀 화제가 되었다.

당시 영자는 "광수와 '나는 솔로' 촬영이 끝난 후 연락을 주고받으며 만나게 되었고, 지금은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영자와 광수의 커플 사진 공개는 두 사람의 진심을 확인하게 되었다는 반응과 함께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기대도 모아지고 있다.

댓글 영역